스마일 기프트

FAQ

스마일 기프트에 대해
궁금한 점을 확인해 보세요

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해보세요!
스마일 기프트에 대한 궁금점을 해결해 드립니다.

스마일 기프트 홈페이지 > 사용처 안내에서 사용(방문)하고자 하는 브랜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* 홈페이지 > 사용처 안내 > 카테고리 별 브랜드 사용처 확인가능
* 홈페이지 > 사용처 안내 > 상단 검색창을 통해 개별 사용처 검색 후 확인가능
사용하고자 하는 매장에 방문하시어 스마일 기프트 쿠폰으로 결제시 직원에게 현금영수증 발급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.
매장직원에게 '모바일쿠폰 또는 모바일금액권' 결제 요청 후 결제 진행시 결제 불가 안내를 받았을 경우 아래 경우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.

1. 유효기간 종료 : 남아있는 유효기간 종료일을 다시한번 확인 바랍니다.
2. 잔액없음 : 사용하기 이전에 남은 잔액을 사전체크 하시기 바랍니다.
3. POS 통신 에러 : 네트워크의 불안정으로 통신 오류 발생 할 수 있으니 시간을 두고 재시도 하시기 바랍니다.
4. 매장 직원의 POS 사용 미숙 : 모바일 쿠폰 또는 모바일 금액권 결제 처리 방식과 동일합니다 동일 프로세스로 결제 했음에도 불구하고 사용 불가 안내를 받으셨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현재 스마일기프트 모바일 쿠폰은 제휴 된 브랜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나,
브랜드사 정책에 따라 배달, 홈페이지, 앱 사용이 가능하므로 사용 예정인 브랜드사로 사전 문의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.
이벤트 및 경품 무상으로 제공 받은 스마일 기프트 모바일 쿠폰은 유효기간 연장 불가합니다.
개인 결제수단으로 구매한 스마일 기프트 모바일 쿠폰은 유효기간 1회 90일씩 연장 가능합니다.(발행일로부터 5년이내)
- 연장 희망시 구매처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